About Carima

Company Overview

상상을 현실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3D 프린팅 기술 


캐리마는 1993년 광조형 현상기를 제조하던  'CK 산업'을 전신으로 둔 회사로 
이병극 대표가 3D프린터로 상상을 이끈다(“CARRY + IMAGINE”)는 이념을 갖고 
2000년에 설립한 DLP 3D프린터 전문 기업입니다. 

대한민국에서 20년간 가장 오래된 3D프린터 제조사이자 
23건의 특허가 등록 되었으며, 63건의 특허가 출원 중인 3D 프린터 전문 제조기업입니다.
또한 국무총리 상 등 한국에서 부여하는 수많은 기술상 수상에 빛나는 기업입니다. 
전세계적인 3D프린팅 전문 조사기관인 'Wholer's Report에 대한민국 대표 3D프린터 기업으로 소개 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2020년 ~ 향후 10년)목표


  1.  고객이 원하는 것을 출력하여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 입니다.
  2.  단계적으로 후가공에 들이는 시간과 노동력을 줄여 더 높은 단위 시간당 고객의 이윤을 원활하게 지원합니다.
  3.  기존에 출력, 가공이 불가능했던 재료를 개발 및 출력하는데 고객에게 이윤을 추구 할 수 있게 지원 및 기술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4.  최종목표는 더 나아가 바이오, NEW 인더스트리얼 (Dental, Consumer Technology, Automotive and
    other global manufacturers) 등 새로운 3D 프린팅 영역의 연구를 S/W, H/W 및 소재개발로서 산업체,
    연구소, 교육기관, 국방산업 등으로 연계 개발하여 인류와 전세계 산업 분야 번영에 기여 하는 것입니다.

뉴스레터


최신 뉴스를 받으려면 뉴스레터를 구독하십시오.

 독점 제공. 스팸 없음

문의하기


궁금사항을 

해당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