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Carima

Company Overview

상상을 현실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3D 프린팅 기술 


캐리마는 1993년 광조형 현상기를 제조하던  'CK 산업'을 전신으로 둔 회사로 
이병극 대표가 3D프린터로 상상을 이끈다(“CARRY + IMAGINE”)는 이념을 갖고 
2000년에 설립한 DLP 3D프린터 전문 기업입니다. 

대한민국에서 20년간 가장 오래된 3D프린터 제조사이자 
23건의 특허가 등록 되었으며, 63건의 특허가 출원 중인 3D 프린터 전문 제조기업입니다.
또한 국무총리 상 등 한국에서 부여하는 수많은 기술상 수상에 빛나는 기업입니다. 
전세계적인 3D프린팅 전문 조사기관인 'Wholer's Report에 대한민국 대표 3D프린터 기업으로 소개 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2020년 ~ 향후 10년)목표


  1.  고객이 원하는 것을 출력하여 고객의 이익을 그대화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 입니다.
  2.  단계적으로 후가공에 들이는 시간과 노동력을 줄여 더 높은 단위 시간당 고객의 이윤을 원활하게 지원합니다.
  3.  기존에 출력, 가공이 불가능했던 재료를 개발 및 출력하는데 고객에게 이윤을 추구 할 수 있게 지원 및 기술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4. 최종목표는 더 나아가 바이오, NEW 인더스트리얼 (Dental, Consumer Technology, Automotive and
    other global manufacturers) 등 새로운 3D 프린팅 영역의 연구를 S/W, H/W 및 소재개발로서 산업체,
    연구소, 교육기관, 국방산업 등으로 연계 개발하여 인류와 전세계 산업 분야 번영에 기여 하는 것입니다.

뉴스레터


최신 뉴스를 받으려면 뉴스레터를 구독하십시오.

 독점 제공. 스팸 없음